종합번역회사 - 위너스번역원

 

FAQ

Total 14 / 1 page

0 문서에 대한 보안은 확실한가요?

저희 번역회사는 의뢰인의 문서에 대한 정보를 철저히 지키고 있습니다. 의뢰인의 번역문은 번역가의 테스트 목적이나 타사에 진행 성과물 샘플등 어떠한 이유에서도 공개되지 않습니다.

1 번역은 누가 하나요?

저희 번역회사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번역사들은 공증법에서 제시하는 번역 자격요건을 갖추고 있으며 관련 언어에 대한 학위를 취득하고 국내외에서 다년간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는 분들 입니다.

2 홈페이지에 샘플이 없는데 샘플번역본을 받아볼 수 있나요?

저희 번역회사는 의뢰인의 문서에 대한 정보 및 의뢰인에 대한 정보를 철저히 지키고 있습니다. 의뢰인의 번역문은 번역가의 테스트 목적이나 타사에 진행 성과물 샘플로 어떠한 이유에서도 공개할 수 없습니다.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3 수정요청에 대해서 추가 비용이 발생되나요?

번역문에 대한 수정 및 보완 (용어수정) 등은 무상으로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. 단, 원문에 변경이 있는 경우 번역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4 수정요청기간이 따로 있나요?

수정 및 보완요청 기간은 3개월로 하고 있습니다.

5 급행료가 추가되나요?

현재 저희 번역회사에서는 국내외에 활동하고 계시는 번역사들이 많이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타사에 비해 아주 급한 건이 아니면 급행료가 거의 추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.

6 번역 납기일이 여유로우면 더 할인이 가능한가요?

분량이 많고 납기일이 여유로우면 협의가 가능합니다.

7 수정은 얼마나 빨리 이루어지나요?

저희가 보내드린 메일로 수정 또는 보완 요청 회신을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최대한 서둘러 진행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
8 편집도 원본하고 똑같이 해주나요?

편집이 가능한 MS office 파일 또는 HWP 파일의 경우 원문의 자리에 타이핑만 하면 되기 때문에 편집에 어려움이 없으나 수정이 어려운 FAX나 PDF, 이미지 파일인 경우 원문과 1:1로 똑같이 되기는 어렵습니다. 대신 유사하여 구분 하시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9 번역료는 꼭 선입금 해야하나요?

50만원이하 금액에 대해서는 선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결제 방식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관리자와 협의하여 조정이 가능합니다.

10 입금 한 후 전화를 꼭 다시 해야 하나요?

간혹 의뢰인과 결제된 성함이 다른 경우 번역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전화를 부탁드립니다.

11 사무실로 직접 찾아가면 번역이 더 빠른가요?

사무실로 오셔도 상관은 없으나 번역사가 사무실에서 상주하여 번역을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파일로 전달해 주시는 것이 빠릅니다^^

12 감수만 진행이 가능한가요?

각 언어별 원어민 검수가 가능합니다.

13 번역 공증도 해주나요?

현재 당사에서는 공증을 대행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. 대신 공증에 필요한 관련서류는 무상으로 준비를 해드립니다. 그 서류들을 가지고 의뢰인께서 공증사무실에 가셔서 공증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.